· 아이샵케어는 비바리퍼블리카 계열사인 토스플레이스(tossplace)의 자회사로, 자영업자들이 본업인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결제 및 매장 운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오프라인 결제 시장의 혁신을 이끌며, 매월 5,000곳 이상의 신규 가맹점을 확보하여 현재까지 50,000곳 이상의 매장과 함께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 아이샵케어 Customer Onboarding(CO)팀은 아이샵케어 Customer Experience Tribe에 속해있어요.
· CO팀은 가맹점의 신규 고객 서류를 검토하고, 청약부터 구매·설치까지 전 과정을 지원해요.
· 배달 플랫폼 입점 신청을 서포트해요.
· 유선, 슬랙, 메일을 통해 가맹점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요.
· 반복적인 운영 업무를 효율화하고, 프로세스를 표준화해 팀의 운영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해요.
· 꼼꼼함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업무를 안정적으로 수행해보신 분을 찾고 있어요.
· 유관 부서와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하며 이슈를 조율·해결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고 있어요.
· 가맹점 계약 관리 및 온보딩 업무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을 찾고 있어요.
· 업무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빠르게 팀과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목표 지향적이고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해온 경험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Notion, Excel, Google Workspace 등 다양한 협업 툴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더 좋아요.
· 배달 플랫폼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이면 더 좋아요.
· 업무 프로세스를 정리하고 문서화하는 역량이 있으신 분이면 더 좋아요.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필요에 따라 전형이 추가될 수 있어요.
· 고용형태는 계약직(6개월)이에요.
· 근무 요일은 주 5일 (월-금)이며 08:00-10:00 자율적으로 출근해 17:00-19:00에 자율적으로 퇴근하고 있어요.
· 입사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어요.
· 제출 서류 외의 서류(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에 제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