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샵케어팀은 주인 의식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업무에 임하는 사람들이 모여협력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더 나은 고객 경험으로 연결시키고 있습니다.
명확한 목적에서부터 출발하여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 계획을 실천해 방향성을 잃지 않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결제시장을 위한 '일하는 문화' 와'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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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샵케어에서
일을 더 잘하기 위한 방법
일의 목적과 목표를명확히 설정하고 공유한다.
성과는 명확한 목적과 목표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우리는 항상 ‘WHY’를 공유합니다. ‘이 일을 왜 하는지’ 이해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 계획을 실천해 방향성을 잃지 않고 나아갑니다. 일이 잘 안 풀리거나 동료가 고민할 때, 함께 일의 목적과 목표를 되짚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세요
질문을 제때 잘 하는 것이일의 효율을 높인다.
질문은 성장과 배움을 위해 필요한 중요한 과정으로, 우리는 질문하는 용기를 가진 이들을 존중합니다. 혼자 고민하고 생각하는 시간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막히는 지점에서는 주저하지 말고 질문하세요. 동료의 지혜를 얻어 다음 단계로 전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질문하는 용기를 가진 이들을 존중하고, 환영합니다.
실수 할 수 있지만빨리 회복하는 것이 프로다
아무리 능력 있는 사람이라도 실수로부터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진정한 프로는 실수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실수 후 어떻게 대응하는지 중요합니다. 실수했다면? 빠르게 인정하고, 정확하게 판단해 극복하고 해결 방안을 찾습니다. 그리고 실수를 통해 배운 점을 공유해 우리 팀 전체의 교훈으로 만듭니다. 움츠러들지 말고 빠르게 극복해 프로의 자세로 업무에 임해주세요.
문제는 함께 공유하고신속하게 해결한다
작은 문제도 시간이 지나면 큰 위기가 될 수 있기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공유해주세요.
솔직하고 투명하게 상황을 공유하면, 동료들과 함께 더 나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나누며 우리는 한 단계 발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