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 아이샵케어 Offline Care Team은 아이샵케어 Customer Experience Tribe에 속해있어요.
· 오프라인 케어팀은 단순히 기술적인 업무만 수행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아이샵케어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데 기여하는 팀이에요.
· 결제 단말기 설치부터 SW, HW 관리 및 AS까지 결제 단말기와 관련한 지식, 기술, 경험을 두루 갖춘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팀이에요.
· 아이샵케어의 A부터 Z까지 모든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팀이며, 팀의 특성상 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으면 다른 분야의 업무도 유사하여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아이샵케어의 주요 업무를 폭넓게 경험하며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합류하면 함께할 업무예요
아래의 Offline Care팀의 주요 업무 중 한 분야에 전문성을 가지고 계시거나 나머지 업무에 흥미가 있으신 분이면, 누구나 지원해 주세요.
· 가맹점 관리: 기존 가맹점 케어를 통해 소개 영업과 이탈 방지의 기반을 마련하고, 오프라인 행사 등 프로젝트를 주관하여 가맹점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해요.
· 내부지원: 팀 내 컨트롤타워 역할을 맡아 카드사 청약, 외주 관리, 일정 관리 등 팀의 원활한 운영을 지원하는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요.
· 원격지원: 가맹점의 AS/설치를 사무실에서 원격으로 지원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요.
· AS/설치 : 가맹점에 직접 방문하여 AS 및 설치를 진행하고 현장에서 문제를 즉시 해결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새로운 환경과 업무에 유연하게 적응하고, 기술이나 시스템을 배우는 데 거부감이 없는 분을 찾고 있어요.
·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실제 운전이 가능하신 분을 찾고 있어요. (현장 AS/설치 및 행사 지원 시 필요해요)
· 단순한 운영을 넘어, 가맹점과의 관계를 장기적으로 개선하고 싶은 의지가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팀 내 다양한 업무를 빠르게 이해하고, 스스로 우선순위를 설정하여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문제 해결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고, 협업 시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행동하는 분을 찾고 있어요.
· 복잡한 상황에서도 차분하고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아이샵케어로의 합류 여정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필요에 따라 전형이 추가될 수 있어요.
※ 필요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어요.
꼭 확인해 주세요
· 고용형태는 정규직이에요.
· 모든 정규직은 3개월의 수습 기간을 갖고 있어요.
· 근무 요일은 주 5일 (월-금)이며 08:00-10:00 자율적으로 출근해 17:00-19:00에 자율적으로 퇴근하고 있어요.
· 입사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어요.
· 제출 서류 외의 서류(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에 제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