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류하면 함께할 업무예요
· 토스플레이스 단말기 도입 문의부터 계약, 카드사 청약, 출고까지 A to Z의 운영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이를 효율화 및 자동화할 수 있는 역할을 맡아요.
· 유관 부서의 요청사항을 백로그화하고, 우선순위를 정해 필요한 태스크를 정리하고 배포까지의 전체 타임라인을 설계해요.
· 아이샵케어 Admin의 신규 기능을 기획하거나, 기존 기능을 고도화하는 작업을 진행해요.
· 결제 단말기 도입 과정에서 사장님들이 서류 제출 및 설치 과정을 더 쉽고 빠르게 마칠 수 있도록 도와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내부 운영 부서의 프로세스를 고도화하기 위해 Admin을 기획한 경험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좁고 깊은 영역보다는, 넓고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문제 해결을 즐기는 분이면 잘 맞아요.
· 복잡하고 정리되지 않은 영역을 단순화하고, 표준화 및 구조화해본 경험이 있다면 좋아요.
· 완성도 높은 문서보다 빠른 실행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개발자나 데이터 분석가와 빠르게 논의하고 구현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을 선호해요.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 사장님(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더 좋아요.
· 디자이너, QA가 없는 환경에서도 문제 없이 프로젝트를 리딩해본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 좋아요.
· 정해진 역할보다, 명확한 목표 아래 다양한 업무를 넘나들며 실행해본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 좋아요.
· Retool 등 노코드 툴을 활용해 내부 화면을 구성해본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 좋아요.
아이샵케어로의 합류 여정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필요에 따라 전형이 추가될 수 있어요.
※ 필요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를 요청드릴 수 있어요.
꼭 확인해 주세요
· 고용형태는 정규직이에요.
· 근무 요일은 주 5일 (월-금)이며 08:00-10:00 자율적으로 출근해 17:00-19:00에 자율적으로 퇴근하고 있어요.
· 입사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어요.
· 제출 서류 외의 서류(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에 제출해 주세요.